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노인 대상 사기 경고

시니어 커뮤니티를 보호하기 위한 지속적인 노력의 일환으로, 국세청(IRS)은 오늘 사칭 사기의 증가하는 위협에 대해 발표했습니다. 이러한 사기는 정부 관계자를 가장하여 노인들을 대상으로 개인 정보와 돈을 훔치려는 것입니다. 이러한 사기꾼은 IRS와 같은 기관이나 기타 정부 기관의 대표자로 가장하여 두려움과 속임수를 사용하여 피해자를 착취합니다.

이러한 사기꾼들은 발신자 ID를 조작하여 신뢰성을 조작하는 등 고급 기술을 사용하여 신뢰감을 조성합니다. 다음은 그들의 사기 수법의 몇 가지 예입니다:

  • 알려진 기관 사칭: 사기꾼들은 종종 IRS, 사회보장국, 메디케어 등 정부 기관의 대표, 세금 관련 기관, 또는 친숙한 사업체와 자선단체의 대표로 사칭합니다.
  • 문제 또는 상금에 대한 주장: 사기꾼들은 긴급한 상황을 조작하여, 미지불 채무나 상당한 상품 당첨 약속을 꾸며냅니다. 피해자들은 IRS에 돈을 빚지고 있다거나, 세금 환급금을 받을 자격이 있다거나, 계정을 확인해야 하거나, 존재하지 않는 복권 상금을 수령하기 위해 수수료를 지불해야 한다고 거짓으로 통보받을 수 있습니다.
  • 즉각적인 조치에 대한 압력: 이러한 사기꾼들은 긴박감을 조성하여 피해자들이 즉각적인 행동을 취하도록 압박하며, 숙고할 시간을 주지 않습니다. 일반적인 전술로는 체포, 추방, 면허 정지 또는 컴퓨터 바이러스의 위협을 통해 신속한 순응을 강요합니다.
  • 특정 결제 방법 요구: 추적을 어렵게 만들기 위해 사기꾼들은 암호화폐, 송금, 결제 앱, 또는 기프트 카드 등 색다른 결제 방법을 고집하며, 민감한 정보를 제공하도록 요구합니다.
2020년 3월, 미국 법무부는 노인 대상 사기를 해결하고 피해자들을 지원하기 위해 National Elder Fraud Hotline을 도입했습니다. 노인 사기의 피해자가 된 경우, National Elder Fraud Hotline 833-FRAUD-11 (833-372-8311)로 연락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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