오늘 국세청은 중소기업들이 IRS.gov의 중소기업 및 자영업 세금 센터를 통해 제공되는 다양한 세금 자원을 활용할 것을 촉구했습니다. 또한, 4월 28일부터 5월 4일까지 전국 중소기업 주간(National Small Business Week)의 일환으로 IRS는 중소기업을 돕기 위한 세금 혜택과 자원을 강조하고 있습니다.
IRS.gov의 중소기업 페이지는 기업의 전 과정과 그에 따른 세금 영향을 자세히 설명하고 있습니다. 각 섹션은 다음과 같습니다:
- 사업 시작: 사업을 시작하는 사람들을 위한 기본적인 연방 세금 정보와 사업 결정을 돕는 기본적인 체크리스트가 있습니다.
- 사업 구조: 사업 엔티티를 선택하는 데 도움이 되며, 이 선택에 따라 제출해야 할 세금 양식이 결정됩니다.
- 사업 운영: 사업자 식별 번호(대부분의 기업이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하기 위해 필요한 세금 식별 번호)를 신속하게 얻는 방법, 좋은 기록을 유지하는 방법 및 세금을 신고하고 납부하는 방법에 대한 도구와 조언이 제공됩니다.
- 사업 폐업: 연방 세무 측면에서 사업 종료를 안내하는 데 도움이 됩니다. 종료 전에 취해야 할 세금 관련 조치, 직원을 처리하는 방법, 제출해야 할 양식, 유지해야 할 기록 및 사업을 종료하기 전에 필요한 세금 관련 조치가 포함되어 있습니다.
IRS.gov에서 제공되는 교육 및 온라인 학습 제품을 통해 중소기업은 해당 기업에 대한 최신 세금 관련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 소기업을 위한 웨비나 (Webinars for small businesses): 세금에 대한 일반적인 개요부터 사업 소득 및 비용이 무엇인지와 같은 더 구체적인 주제까지 다양합니다.
- 워크샵, 회의 및 세미나: 전국적으로 개최되는 이벤트로, 때때로 IRS가 이러한 이벤트에 가상으로 참여하기도 합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