세무청은 납세자들에게 경고하며, 범죄자들이 여전히 세무청 직원으로 위장하여 전화를 걸어 납세자의 돈이나 개인 정보를 훔치려는 공격적인 시도를 한다는 점을 알아야 한다고 주장합니다. 다음은 세금 사기의 징후와 세금 사기 전화를 받은 경우 취할 수 있는 조치들입니다.
세무청은 다음과 같은 일을 절대 하지 않습니다:
- 선불 직불 카드, 상품권 또는 와이어 전송과 같은 특정 결제 방법을 사용하여 즉시 결제를 요구하기 위해 전화하지 않습니다. 일반적으로 세무청은 세금을 납부해야 하는 납세자에게 우선 청구서를 우편으로 발송합니다.
- 납세자가 납세하지 않아 체포될 수 있도록 즉시 지역 경찰이나 다른 법 집행 단체를 동원하도록 협박하지 않습니다.
- 납세자가 납부해야 하는 금액에 대해 의문이나 항소의 기회를 제공하지 않고 세금 납부를 요구하지 않습니다.
- 세금 환급에 관해 예상치 못한 전화를 걸지 않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