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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체 조직 비용 최대 $5,000 공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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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8-02-2024

사업을 시작하는데 들어가는 비용은 크게 사업 시작 비용(business start-up cost)과 조직비용(organizational costs)으로 나눌 수 있습니다. 보편적으로 이 비용들은 실제로 사업을 운영하기 전에 발생하는 비용이며 사업의 종류에 따라 다를 수 있습니다.

사업 시작 비용은 최대 $10,000까지, 조직 비용은 최대 $5,000까지 공제할 수 있습니다.

  • 사업 시작 비용의 $10,000 공제는 총 시작 비용이 $60,000을 초과하는 금액만큼 줄어듭니다.
    (The $10,000 deduction for business start-up costs is reduced by the amount your total start-up costs exceed $60,000)
  • 조직 비용의 $5,000 공제는 총 조직 비용이 $50,000을 초과하는 금액만큼 줄어듭니다. 나머지 비용은 상각해야 합니다.
    (The $5,000 deduction for organizational costs is reduced by the amount your total organizational costs exceed $50,000)

예를 들어, 총 사업체 조직비용으로 $52,500 이 사용되었을경우:

  • 총 조직비용: $52,500
  • 공제 감소 기준액: $50,000
  • 초과 금액: $52,500 – $50,000 = $2,500

따라서 사업을 시작한 해에 공제할 수 있는 금액은 다음과 같습니다:

$5,000 − $2,500 = $2,500 즉시 공제

나머지 $50,000은 180 개월동안 상각해야 합니다.

사업 시작 비용과 조직 비용에 해당하는 비용은 다음과 같습니다.

1. 사업 시작 비용

  • 연구 및 개발 비용: 시제품 제작 및 테스트, 신기술 개발, 인력 공급 또는 기존 제품 및 서비스의 개선과 관련된 비용.
  • 시장 조사 비용: 설문 조사, 포커스 그룹 또는 잠재 고객의 요구 및 선호도를 이해하기 위한 기타 연구 방법에 대한 비용.
  • 광고 및 홍보 비용: 브로셔, 전단지 또는 광고와 같은 마케팅 자료의 제작 및 배포와 관련된 비용.
  • 직원 교육 비용: 새 직원 온보딩과 관련된 교육 자료, 강사 비용 및 여행 비용.
  • *(특정자산) 장비 및 용품 비용: 사업 운영에 필요한 장비 및 용품 구매 또는 임대와 관련된 비용.
  • 수수료: 사업 등록, 세금 준비 및 기타 법률 또는 재정 문제와 관련된 법률 및 회계 수수료.
  • 시작 단계의 임대료 및 공과금: 사무실 또는 소매 공간 임대료 및 전기, 수도 및 인터넷 서비스와 같은 공과금.

*특정 자산(예: 기계나 사무용 장비)의 비용은 일반적으로 감가상각을 통해 회수합니다.

2. 사업체 조직 비용

  • 법률 및 회계 수수료: 회사 설립 문서나 파트너십 계약서 작성과 관련된 비용 및 회계사 또는 변호사가 청구하는 자문 비용.
  • 사업 등록을 위한 수수료: 주 등록에 필요한 제출 수수료 또는 프랜차이즈 세금.
  • 조직 회의 비용: 주주 또는 파트너를 위한 여행 및 숙박 비용과 같은 초기 회의와 관련된 비용.
  • 허가 및 인가 취득 비용: 사업 운영에 필요한 허가 및 인가 취득과 관련된 비용.
  • 자산 이전과 관련된 비용: 부동산, 재고 또는 지적 재산권과 같은 자산을 새로운 사업으로 이전하는 데 드는 비용.

자세한 내용은 IRS Publication 538에 나와 있지만, 항상 세무 전문가와 상담하시는 것을 추천드립니다. 한국어 가능 세무 전문가는 저희 회계사/세무 전문가 디렉토리에서 찾으실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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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publications/p583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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