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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지역 납세자를 위한 IRS 세금 혜택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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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6-27-2024

재해 지역에 거주하는 납세자는 자동으로 세금 신고 및 납부 기한이 연장됩니다.

재해로 인해 손상되거나 잃어버린 재산에 대해 손실 공제(casualty loss deduction)를 신청할 수 있으며, 이를 통해 환급금을 늘릴 수 있습니다. 이는 현재 연도나 이전 연도의 세금 신고서에서 청구할 수 있습니다.

세금 기록을 분실한 경우, 국세청에서 세금 신고서 사본과 기록을 요청할 수 있습니다. 온라인으로 세금 신고서 사본을 받을 수 있으며, Get Transcript 서비스를 통해 우편으로도 받을 수 있습니다. 또한 Form 4506-T, Request for Transcript of Tax Return을 제출할 수도 있습니다.

세금 신고서 사본을 받으려면 Form 4506, Request for Copy of Tax Return을 제출하면 됩니다.

재해 관련 혜택을 신청하거나 재해 관련 손실을 청구하기 위해 수정 신고서를 제출해야 하는 경우, 국세청은 이 요청의 수수료를 면제하고 우선순위로 처리해 줍니다.

Form 4506-T 또는 4506을 제출할 때, 요청이 재해와 관련되었음을 명시하고, 재해 유형과 발생한 주를 기재해야 합니다.

재해 후 이사를 해야 하는 경우, 세금 신고서 제출 시 현재 주소를 사용해야 하며, 이사 후에는 국세청 재해 핫라인(866-562-5227)으로 전화하거나 Form 8822, Change of Address(PDF) 를 제출하여 주소를 업데이트해야 합니다. 또한 이전 주소를 관할하는 우체국에도 주소 변경을 알리는 것이 좋습니다.

중소기업청(SBA)은 재해 지역의 사업주, 주택 소유자 및 임차인에게 재해 지원을 제공합니다. SBA 대출 또는 보조금을 받으려면 모든 세금 신고서를 제출했어야 합니다.

Disclaimer

세법 및 규정은 복잡하며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내용은 항상 최신법률이나 세금 규정의 수정사항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예고 없이 변경, 개선,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Tax laws and regulations are complex and often subject to frequent changes. Therefore, the content available on our website might not always reflect the most recent legal developments or the latest amendments in the tax regulations. Read Full Disclaimer

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disaster-tax-relief-what-taxpayers-need-to-know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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