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세금 신고서 실수 줄이는 체크리스트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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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3-18-2024

4월 15일 세금 보고 정규 마감일이 다가옴에 따라 국세청은 납세자들에게 잠재적 환급 속도를 높이기 위해 연방 세금 신고서의 일반적인 오류를 방지하는 방법에 대한 알림을 발행했습니다.  올해에도 세금 신고를 오류 없이 처리하려면 다음 체크리스트를 참고하세요:

  1. 세금과 관련된 모든 서류를 수집하세요
  2. 전자 제출을 사용하세요
  3. 신고 상태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4. 이름, 생년월일 및 주민등록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5. 디지털 자산 질문에 답하세요
  6. 모든 과세 소득을 신고하세요
  7. 은행 라우팅 및 계좌 번호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8. 신고서에 서명하고 날짜를 기록하세요
  9. 우편으로 신고할 경우 주소가 정확한지 확인하세요
  10. 신고서 사본을 보관하세요
  11. 필요하다면 연장 신청을 하세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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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avoid-tax-return-mistakes-reduce-processing-delays-and-refund-adjustments-by-following-these-guidelin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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