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쉽게보는 재택근무/홈오피스 세금공제 확인표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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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6-19-2023

코로나 사태 이후 재택근무/홈오피스 사용자가 많이 늘었습니다. 재택 근무를 한다고 하더라도 일반적으로 W-2양식을 받는 직원들은 원칙상 홈오피스 혜택을 받을 수 없습니다.
(프리랜서및 그외의 예외적인 직종도 있습니다.)

재택근무 세금혜택 관련표
재택근무시 세금혜택을 받을수 있는지 알아보자.

받을 수 있는 홈오피스 세금 공제 목록으로는:
1. 집에 입은 손상/데미지
2. 모기지 융자 이자
3. 부동산관련 세금
4. 집 수리/관리 비용
5. 각종 유틸리티 사용료
6. 보험
7. 집의 감가 상각

등이 있으며 비즈니스용도로만 사용하는 면적대 집의 총 면적의 비율에 따른 계산이 적용됩니다.

주거지의 사업용 계산이 힘드실 경우 Simplified Option이 있습니다.
이 Simplified Option에 따른 계산법은 비즈니스 사용면적으로 최대 300 SQFT를 사용 하실 수 있으며 1 SQFT 당 $5로 연간 최대 $1,500의 비용을 공제받으 실 수 있습니다.

Disclaimer

세법 및 규정은 복잡하며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내용은 항상 최신법률이나 세금 규정의 수정사항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예고 없이 변경, 개선,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Tax laws and regulations are complex and often subject to frequent changes. Therefore, the content available on our website might not always reflect the most recent legal developments or the latest amendments in the tax regulations. Read Full Disclaimer

Reference

*https://www.irs.gov/publications/p587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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