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재해 발생 후 Fraud & Scam 피하는 방법에 대한 팁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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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6-02-2023

범죄자와 사기꾼들은 종종 재해를 피해자가 가장 취약한 때로 보고, 봉사자적인 납세자들도 구호 노력에 도움을 주고자 하는 것을 이용하기 위한 기회로 여깁니다.

이러한 재해 사기는 보통 예상치 못한 접촉으로 시작됩니다. 사기꾼은 전화, 소셜 미디어, 이메일 또는 직접적인 방법으로 가능한 피해자에게 연락을 취합니다. 또한, 납세자들은 온라인으로 자선 단체를 검색하고 실제 자선 단체와 관련이 없는 웹사이트나 소셜 미디어 페이지로 연결될 수 있습니다.

다음은 납세자가 사기를 인식하고 피해자가 되지 않도록 도와주는 몇 가지 팁입니다:

  • 일부 도둑들은 자선 단체에서 온 것처럼 위장합니다. 이를 통해 선의의 납세자들로부터 돈이나 개인 정보를 얻으려고 합니다.
  • 가짜 웹사이트는 합법적인 자선 단체의 이름을 사용합니다. 이 사기를 통해 사람들을 속여 돈을 보내거나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하도록 유인합니다.
  • 사기꾼들은 심지어 세무청을 대신해서 일하거나 세무청을 대표하는 척 합니다. 도둑들은 피해자들이 재해 피해 손실을 신고하고 세금 환급을 받을 수 있도록 도와줄 수 있다고 주장합니다.
  • 재해 피해자들은 무료 재난 지원 전화 라인인 866-562-5227로 세무청에 문의할 수 있습니다. 전화 상담원들은 세금 혜택이나 재해와 관련된 세금 문제에 대한 질문에 답변해줄 것입니다.
  • 기부를 하려는 납세자들은 IRS.gov에서 도움을 받을 수 있는 정보를 얻을 수 있습니다. 세금 면제 조직 검색을 통해 사용자들은 자격을 갖춘 자선 단체를 찾거나 확인할 수 있습니다. 이러한 자선 단체에 대한 기부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될 수 있습니다.
  • 기부자들은 돈을 주기로 결정한 경우 세금 공제 대상 기부금의 기록을 가지기 위해 수표나 신용카드로 기부해야 합니다. 2021년 세금 연도에는 개인 납세자는 최대 300달러, 결혼한 부부는 최대 600달러의 자격 있는 기부금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신고항목을 사용하지 않아도 됩니다.
  • 기부자는 기부금을 요청하는 사람에게 개인 금융 정보를 제공해서는 안 됩니다. 이는 주민등록번호, 신용카드 및 은행 계좌번호 및 비밀번호와 같은 정보를 포함합니다.

Disclaimer

세법 및 규정은 복잡하며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내용은 항상 최신법률이나 세금 규정의 수정사항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예고 없이 변경, 개선,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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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how-to-avoid-fraud-and-scams-after-a-disast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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