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사업체 폐업 절차 안내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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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10-17-2023

IRS는 사업을 폐업하는데 도움이 되는 리소스를 제공하고 있습니다. 이 페이지에서는 귀하의 사업체 종류에 관계없이 연방 세무 관점에서 사업을 폐쇄하기 위해 취해야 할 단계와 종업원을 돌보는 정보를 제공합니다. 개인사업, 파트너십 또는 법인 여부에 관계없이 이 페이지의 정보는 귀하가 폐쇄 전에 제출해야 할 서류와 수입 및 비용 신고 방법을 이해하는 데 도움이 될 것입니다. 사업을 폐쇄할 때 귀하의 주 책임 (State Responsibilities) 사항도 확인하는 것을 잊지 마세요.

1. File a Final Return and Related Forms

귀하가 사업을 폐쇄하는 해에는 반드시 마지막 세금 신고를 제출해야 합니다.

제출해야 할 세금 신고의 종류 및 관련 양식은 귀하의 사업 종류에 따라 달라집니다.

2. Take Care of Your Employees

만약 귀하의 사업에 한명 이상의 종업원이 있다면, 귀하가 미지급된 최종 급여와 보상금을 지급해야 합니다. 또한 최종 연방 세금 예치금을 지불하고 고용세를 신고해야 합니다. 직원 소득, 사회 보장 및 메디케어 세금을 원천징수하거나 예치하지 않으면 신탁 기금 회수 벌금 (Trust Fund Recovery Penalty)이 적용될 수 있습니다.

귀하는 종업원에게 최종 급여를 지급한 달력 연도에 각 종업원에게 Form W-2, Wage and Tax Statement를 제공해야 합니다. 종업원에게는 일반적으로 최종 Form 941 또는 Form 944의 제출 기한까지 Form W-2를 제공해야 합니다. 일반적으로 귀하는 복사본 B, C 및 2를 종업원에게 제공합니다. Form W-3, Transmittal of Income and Tax Statements를 제출하여 양식 A의 사본을 사회보장 행정 (Social Security Administration)에 제출해야 합니다.

3. Pay the Tax You Owe

귀하가 납부해야 하는 세금을 낼 수 있는 방법에 대한 정보를 참조하세요.

4. Report Payments to Contract Workers

만약 귀하가 사업을 폐쇄하는 달력 연도 (calendar year) 동안 서비스 (부속품 및 재료 포함)에 대해 최소 $600 이상을 계약자에게 지불한 경우, 해당 지불을 신고해야 합니다. Form 1099-NEC, Nonemployee Compensation을 사용하세요.

모든 Form 1099의 종이 복사본을 보내려면 Form 1096, Annual Summary and Transmittal of U.S. Information Returns를 사용하세요. 일부 제출자는 Form 1099를 전자적으로 제출해야 합니다.

5. Cancel Your EIN and Close Your IRS Business Account

귀하의 사업에 할당된 사업주 식별 번호 또는 EIN은 해당 사업체의 영구적인 연방 세무 납세자 식별 번호입니다. 귀하의 EIN을 취소하고 IRS 사업 계정을 폐쇄하려면 다음과 같은 내용을 포함하는 편지를 보내야 합니다:

  • 사업체 법적 상호
  • 사업체 EIN
  • 사업체 주소
  • 계정을 폐쇄하려는 이유

EIN을 할당할 때 귀하에게 보낸 통지를 보관한 경우, EIN 취소 편지와 함께 그 사본을 첨부해야 합니다. 이 두 문서를 다음 주소로 보내주세요:

  • Internal Revenue Service Cincinnati, OH 45999

모든 필요한 신고를 제출하고 미지급 세금을 모두 납부할 때까지 귀하의 사업 계정을 폐쇄할 수 없습니다.

6. Keep Your Records

사업 기록을 보관해야 하는 기간은 각 문서에 기록된 내용에 따라 다릅니다.

재산/부동산 기록 (property records): 일반적으로 재산과 관련된 기록은 해당 재산/부동산을 처분한 연도에 대한 기한 (the period of limitations)이 만료될 때까지 보관합니다. 기한 (the period of limitations)은 세금 신고를 수정하여 세액 환급이나 환급을 요청하거나 IRS가 추가 세금을 평가할 수 있는 기간입니다.

고용세 기록 (employment tax records): 고용세 기록은 적어도 4년간 모든 고용세 기록을 보관해야 합니다.

Disclaimer

세법 및 규정은 복잡하며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내용은 항상 최신법률이나 세금 규정의 수정사항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예고 없이 변경, 개선,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Tax laws and regulations are complex and often subject to frequent changes. Therefore, the content available on our website might not always reflect the most recent legal developments or the latest amendments in the tax regulations. Read Full Disclaimer

Reference

*https://www.irs.gov/businesses/small-businesses-self-employed/closing-a-busines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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