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IRS에서 감사 관련으로 연락 시 스캠 여부 확인 방법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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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9-09-2023

IRS는 납세자가 IRS의 연락 방법과 시기를 정확히 알고, 받은 연락이 실제로 IRS에서 온 것인지 확인할 수 있는 방법을 제공합니다.

대부분의 경우, IRS는 미국 우체국을 통한 일반 우편으로 첫 연락을 합니다.

그렇지만, 연체된 세금, 제출하지 않은 세금 신고서, 미납된 고용세 등의 이유로 IRS 직원이 납세자의 집이나 회사에 전화하거나 방문하는 경우도 있습니다. 이러한 상황에서 IRS 직원은 미납 세금의 추심, 감사 또는 범죄 조사를 위해 자산을 점검하거나 사업장을 방문할 수 있습니다.

그럼에도 불구하고, 납세자들은 보통 IRS로부터 우편을 통해 통지를 먼저 받게 됩니다.

IRS 감사 담당자는 납세자에게 전화할 수 있으나, 이는 공식 감사 통지서를 우편으로 발송한 후에만 가능합니다. 만약 편지나 전화 등의 연락이 성사되지 않을 경우, IRS 직원은 통지 없이 납세자의 주거지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할 수 있습니다.

감사 과정에는 납세자나 그의 대리인과의 인터뷰가 포함될 수 있으며, 납세자의 사업 현장을 직접 살펴보는 것도 포함될 수 있습니다.

또한, 납세자 신고 내용 검토 중 다른 사람의 정보가 필요할 경우, IRS는 해당 제3자에게 정보 요청 서한을 발송합니다. 만약 다른 방법으로 연락이 되지 않으면, IRS는 제3자의 주소나 사업장을 직접 방문하여 정보를 요청할 수 있습니다.

IRS 직원은 두 가지 형태의 공식 신분증, 즉 IRS가 발행한 자격 증명(포켓 커미션이라고도 함)과 HSPD-12 카드를 소지하고 있습니다. HSPD-12 카드는 연방 직원을 위한 정부 차원의 표준 신분증입니다. 두 가지 신분증 모두 일련번호와 직원 사진이 있으며 둘 다 보여달라고 요청할 수 있습니다. 만약 집이나 사업장에 방문한 경우, 해당 에이전트는 요청 시 신원을 확인할 수 있는 추가 방법을 제공할 수도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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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how-to-know-if-its-really-the-irs-calling-or-knocking-on-your-doo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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