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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ension-linked Emergency Saving Accounts (PLESAs) 들어보셨나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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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1-17-2024

미국 국세청은 고용주의 연금 연계 비상 저축 계좌(Pension-linked Emergency Saving Accounts) 구현을 돕기 위한 초기 안내문을 발표했습니다.

2022년 SECURE 2.0 법에 따라 승인된 PLESA(Pension-Linked Emergency Savings Account)는 defined contribution plans의 개인 계좌로, 직원들이 재정적 긴급 상황에 대비하여 저축할 수 있도록 허용되고 장려되도록 설계되었습니다.

고용주는 2023년 12월 31일 이후 시작되는 계획 연도에 PLESA를 제공할 수 있습니다. 이는 경우에 따라 자격이 있는 직원이 2024년 1월 1일부터 PLESA에 기여하기 시작할 수 있음을 의미합니다. 일정 제약 사항에 따라 PLESA 기여에 대한 매칭 기여는 연결된 정의된 기여 계획에 대한 기여와 동일한 비율로 이루어집니다.(Subject to certain restrictions, matching contributions are made with respect to PLESA contributions at the same rate as contributions to the linked defined contribution plan.)

고용주의 확정 기여 제도(defined contribution plan)에 참여할 자격이 있고 고용주가 PLESA를 제공하는 경우, PLESA에 기여할 자격이 있는 직원은 고용주의 확정 기여 제도(employer’s defined contribution plan)에 참여하지 않더라도 PLESA에 기여할 수 있습니다. 일반적으로 참가자의 PLESA 최대 잔액(기부금에 해당)은 $2,500이지만 고용주가 더 낮은 한도를 설정할 수 있습니다.

PLESA는 지정된 Roth 계정으로 취급됩니다. 즉, 기부금은 세금 공제 대상이 아니지만 인출금은 일반적으로 세금이 면제됩니다. 참가자는 필요에 따라 최소 월 1회 PLESA에 보유된 자금을 인출할 수 있습니다.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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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irs-provides-initial-guidance-to-employers-setting-up-emergency-savings-accounts-for-their-employee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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