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임대인들을 위한 세무 팁! (Tax Tips for Landlord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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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4-12-2023

주거용 재산을 임대하는 것은 투자로서 탄탄할 수 있지만, 소득과 비용을 적절하게 신고하기 위해 따라야 할 세무 규정이 많습니다. 임대 영수증을 추적하고 정리하는 것은 세무 측면의 임대 재산 관리의 첫 번째 단계이지만, 임대인들에게 중요하고 종종 간과되는 많은 세무 팁이 있습니다.

집에서 일을 하는 경우, 집사무실 공제를 신청하는 것은 유용한 세금 공제입니다

만약 당신이 집의 방 또는 다른 전용 공간을 임대 활동에 전적으로 사용한다면, 당신은 집 비용의 일부를 임대 수익에 대한 공제로 신청할 수 있습니다.

비즈니스 부분은 사무실의 평방 피트를 집 전체의 평방 피트로 나눈 것 또는 집 전체의 방 수 대비 그것이 포함하는 방 수에 기반하여 계산할 수 있습니다. 두 가지 방법 모두 계산하고 가장 큰 공제를 제공하는 비율을 사용하십시오.

2013년 세금 신고(2014년에 제출)부터 IRS는 공제를 신청하기 위한 간소화된 옵션을 도입했습니다. 이 새로운 방법은 허용 가능한 가정 내 사용 면적에 곱해지는 규정된 비율을 사용합니다. 2022년 기준으로, 규정된 비율은 1평방 피트당 5달러이며 최대 300평방 피트까지 적용됩니다. 그러나 여전히 위에서 설명한 바와 같이 공간은 비즈니스 활동에 전용되어야합니다.

수리와 개선 차이 – Repairs vs Improvements

임대용 부동산 유지 관리에는 시간이 지남에 따라 건물을 수리하는 것이 포함됩니다. 이러한 비용 중 일부는 수리 비용이고 일부는 개선 비용입니다. 수리의 기본적인 정의는 재산을 원래 상태로 되돌리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벽을 칠하거나 깨진 창문을 수리하거나 문 잠금장치를 교체하는 것은 원래 상태로 복원하는 것입니다. 반면 개선은 재산의 가치나 수명을 원래보다 높이는 것입니다. 예를 들어 지하에 방을 짓거나 건물에 새 지붕을 설치하거나 태양광 전력 시스템을 처음으로 설치하거나 새로운 야외 수영장을 설치하면 재산 가치가 높아지거나 더 오래 지속됩니다.

두 가지 유형의 비용을 구별하는 것이 중요한 이유는 수리 및 유지 보수 비용은 발생한 연도에 비용을 지출 할 수 있지만 개선은 자산화 해야하며 감가상각을 통해 몇 년 동안 비용을 고르게 분산해야하기 때문입니다.

차량 운행 거리를 추적하세요 – Track your mileage 

당신이 개인 차량을 렌털 활동에 사용해야 할 경우(예: 용품 구매, 임대료 수납, 잠재적 임차인에게 부동산 보여주기), 비즈니스 목적에 관련된 차량 사용 비율은 임대 수익에 대한 공제 대상입니다.

당신은 두 가지 방법 중 하나를 선택하여 공제 가능한 비용을 계산할 수 있습니다. 첫 번째 방법은 비즈니스 용도에 사용하는 차량의 마일리지 비율을 추적하고 차량의 총 마일리지에 대한 비율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비율을 연간 연료비, 보험료, 수리 및 유지 관리 비용, 대출 이자 또는 임대료 비용을 포함한 차량의 총 비용에 적용합니다. 더 간소화된 방법은 연간 비즈니스 마일리지에 대한 각 마일당 비용을 적용하는 것입니다. 이 비용은 일년에 한 두 번 바뀌며, IRS 웹 사이트(irs.gov)에서 확인할 수 있습니다.

법률 및 전문가 비용 – Legal and professional fees

변호사나 회계사를 고용하여 임대 부동산과 관련된 서비스를 제공 받는 경우, 해당 비용을 공제할 수 있습니다. 예를 들어, 변호사가 임대 계약을 작성하거나 회계사가 임대 수입을 포함한 개인 세금 신고를 처리하는 경우, 해당 비용의 임대 부동산과 관련된 부분은 사업 비용으로 간주되어 임대 수익에 대한 공제 대상이 됩니다.

 

Disclaimer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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