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국세청에서 당부하는 자연재해 대비 준비사항은?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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Published: 09-06-2023

9월은 국가 대비의 달로 지정되어 있으며, 다가오는 허리케인 시즌을 고려하여 국세청(IRS)은 납세자들에게 비상 준비 계획을 마련하거나 2023년 상황에 맞게 다시 점검할 것을 당부했습니다.

납세자들은 필수 문서를 확보하고 복사하며, 재산 명단을 작성하고 필요한 정보를 어디에서 찾을 수 있는지 알아두는 등의 대비 계획을 통해 재난에 대비할 수 있습니다.

재난 후에는 이러한 업데이트된 문서와 다른 정보를 즉시 사용할 수 있게 준비해 두면, IRS와 다른 기관에서 제공하는 지원을 신청하기가 쉬워집니다. 재난 지원과 긴급 구호는 세금 납부자와 기업이 재난의 영향에서 재정적으로 회복할 수 있도록 도와주며, 특히 연방 정부가 그들의 위치를 주요 재난 지역으로 선언할 경우에는 더욱 그러합니다.

주요 문서 보관방법

납세자는 중요한 원본 문서를 방수/방화 금고에 넣어 안전한 곳에 보관해야 합니다. 여기에는 세금 신고서, 출생증명서, 사회 보장 카드, 증서, 여권, 각종 소유권, 보험 정책 및 기타 유사한 중요한 항목이 포함됩니다.

또한, 다른 지역에 사는 친척이나 친구 등 신뢰할 수 있는 사람에게 이 문서들의 복사본을 보관해 달라고 부탁하는 것을 고려하십시오.

원본 문서를 디지털 파일로 스캔하여 안전한 클라우드 저장소에 저장하면 보안과 휴대성이 확보될 수 있습니다.

중요자산 문서화

귀하의 재산 및 사업에 대한 내용물의 상세한 목록을 만들고 유지하십시오. 납세자들은 소유물을 기록하기 위해 사진이나 동영상을 촬영할 수 있으며, 해당사항이 있을 경우, 년도와 제조사, 모델 번호를 포함한 설명도 작성해야 합니다.

IRS의 재해 손실 워크북(PDF 형식으로 개인기업을 위한 것이 있음)은 소유물이나 사업 장비의 목록을 작성하는데 도움을 줄 수 있습니다. 재해가 발생한 후에 이러한 문서는 보험 또는 세금 혜택에 대한 청구를 하는데 큰 도움이 될 수 있습니다.

자세한 내용은 IRS 뉴스에서 확인하세요.

Disclaimer

세법 및 규정은 복잡하며 자주 변경됩니다. 따라서, 이 웹사이트에 제공된 내용은 항상 최신법률이나 세금 규정의 수정사항을 반영하지 않을 수 있습니다. 제공된 자료는 예고 없이 변경, 개선, 업데이트 될 수 있습니다. 자세히 보기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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Reference

*https://www.irs.gov/newsroom/september-is-national-preparedness-month-irs-reminds-taxpayers-to-prepare-for-natural-disasters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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